한국식 수제버거? 송쓰버거 ❤ 평택 3대 버거 맛집에 가봤어요 먹방과 함께 별순남 하루 일상 브이로그 Vlog

#송쓰버거 #수제버거 #브이로그 [별순남 하루 Daily Life] 안녕하세요. 별남이와 순남이의 또 다른 채널 별순남 하루 입니다. 오늘은 별남이와순남이가 평택 3대 버거 맛집 중 한 곳인 송쓰버거에서 수제 햄버거를 먹어봤어요. 이곳은 평택국제중앙시장에 위치해 있어요. 한국식 수제버거라고 합니다. 채널A 방송 서민갑부 프로그램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버거 안에는 수제 패티, 계란 후라이, 치즈, 양상추, 피클, 케첩과 마요네즈 등이 들어있어요. 추가로 새우링, 어니언링 튀김도 같이 시켜서 먹었어요. 버거킹, 맥도날드, 롯데리아 같은 패스트푸드 햄버거와는 다른 맛이었어요. 옛날 시장에서 파는 고급진 햄버거 같았어요. 가족과 함께 먹방. 아이들이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영상 재밌게 봐주세요. 그리고 구독과 좋아요 알람 버튼 꾹 눌러주세요. 썸네일 출처 미리캠버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Dino Mecard Tiny Dinosaur Capsule Mystery Pack 10 Random Toys - Starboy Kids Toy

Beyblade Burst GT (Gachi) Gatinko Battle Set B-136 News - Starboy Kids Toy

Beyblade Burst Super Zetsu Episode 50 - Final Burst Match - Starboy Kids Toy